아이패드를 만들어낸 애플사에서 개발한 노트북 시리즈인 맥북 (MacBook)
가벼운 무게와 날렵한 디자인으로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지요~

그런데 이 맥북 정가는 너무 비싸서 사기에 부담된다는 사실...
사실 학생분들이 정말 많이 찾으시는데, 정가가 100~200 많게는 300만원 가까이 하는
모델들이다 보니 정말 사기에 부담스럽지 않을 수가 없지요 ㅜㅜ

그래서 이번에는 맥북을 구매하시는 분들에게 맥북 가격에 대한 정보와
무이자 36개월 할부로 저렴하게 맥북 구매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학생분들이 참고하셔서 맥북 시리즈를 부담없는 가격에 구매하시는데 도움되셨으면 하네요 ^^

 

맥북 프로, 맥북 에어의 정가 가격은?


2012년 최신형 모델인 맥북 프로의 대표적인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최신형 맥북 프로 (MD318KH)
11번가 최저가 가격 
http://search.11st.co.kr/Search11st.tmall?keyword=맥북프로MD318KH   
옥션 최저가 가격 
 http://search.gmarket.co.kr/?keyword=MC318KH                       


오픈마켓에서 검색해본 맥북 프로 최저가

맥북프로 (MD318KH)의 정가는 약 200만원 정도, 리셀러 판매 가격은 여기서 10% 정도 내외 할인이 되네요
 
물론 할인된다고 하지만 190만원이라고 해도 가격 부담이 ㅜㅜ...
이 좋은 맥북... 싸게 살 수 있는 방법이 과연 있기는 한 걸까요?


쇼와이브로에서 무이자 할부 와이브로 맥북 신청하고, 맥북 할인 받기


     KT 온라인 대리점 쇼와이브로(http://showwibro.com) 에서
               와이브로와 맥북 결합으로 무이자 36개월 할부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것도 구 기종이 아니라 요즘 나온 최신 기종의 맥북 프로, 맥북 에어 모델입니다.

 

     와이브로는 일종의 무선 네트워킹 망으로, 국내 인터넷 사용 가능한 어느 지역에서 
     와이브로 망이 잡히는 곳에서는 인터넷이 사용 가능한 통신망 입니다.

     특히 최근에는 네스팟 팝도 서비스 공짜로 제공해주는 해택이 있어서
     무선 위주의 맥북에는 나름 필수인 상품입니다.
 


* 와이브로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http://showwibro.com 에 가셔서
최상단에 있는 [와이브로란?]을 눌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맥북프로] 쇼와이브로에서 무이자 할부로 구입하기!           (맥북 에어모델은 다음 하단 참조하세요)


쇼와이브로에서 2012년 최신형 모델인 맥북 프로 (모델명: MD318KH, MD313KH)를 신청이 가능합니다.
MC318KH 모델의 경우 300만원이나 가까이 되는 2012년 최신형의 상당히 비싼 모델이지만,
무이자 할부 그것도 36개월이나 해서 다달이 8만원이라는 저가 비용으로 구매 가능하다는게 특징입니다. 







300만원 짜리 모델인데 월 80,000원이라면 정가 대비 상당히 부담이 안 갈만한 가격이네요!
무엇보다, 오픈 마켓에서 구매하더라도 무이자 할부라는게 길어봐야 1년, 짧게는 6개월 밖에 안되는데
36개월이나 되는 무이자 할부 기간이라면 할부 추가 요금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다는 게 특징입니다.
물론 무이자 할부라고 해서 월 8만원이이 그리 싼건 아닙니다. 그래서 제가 다른 기종도 알아보았습니다.




 
[맥북프로 MD313] - http://showwibro.com/event/ipad2event/?show_mode=1&idx=338 


맥북프로 최신형 모델의 바로 하위 모델인 MD313KH 모델입니다. 성능은 역시 상당히 고급에 속하지만
200만원이라는 가격이 상당히 부담이지요. 그럼에도 무이자 할부 덕택에 부담이 확 줄어듭니다.
36개월 무이자 할부로 인해 맥북 프로 MD313KH의 모델은 월 59,000원입니다.
위의 MD318KH보다야 퍼포먼스가 조금 떨어지긴 하겠지만 가격면에서 상당한 메리트가 있어보이네요.

물론 아시다시피 맥북은 고급용에다가 비싼 가격인 프로모델만 있는게 아닙니다.
개인들이 쓰기 좋고 저렴한데다가 날렵한 디자인을 가진 에어모델도 있습니다.


[맥북에어] 맥북 프로 뿐만 아니라 맥북 에어도 무이자 할부로 저렴하게 구매 가능!


성능 좋은 맥북 프로도 있긴 합니다만 깔삼한 디자인의 맥북 에어시리즈도 있습니다.
특히 디자인을 중시하시는 분들이라면 이 맥북 에어를 많이 고르시더라구요.
맥북 에어모델은 프로모델보다 저렴하며, 그에 따라 구매 가능한 가격도 상당히 낮아집니다.

맥북 에어모델 구 기종의 경우 220만원짜리이지만,
36개월 무이자 할부로 인해 월 63,000원에 구매 가능합니다. 





맥북 에어도 종류에 따라 저렴한 기종과 일반 기종이 있는데, 저렴한 기종은 더 하위 모델입니다.
물론 저렴한 모델인 만큼 가격도 조금 더 저렴한 셈이지만, 그에 따라 성능도 조금 감안해야지요 ^^;;
가격은 한 20% 정도 더 할인되어서 정가 180만원, 36개월 무이자 할부로 월 50,000원 입니다.
 

정가에 비해서 상당히 부담이 없는 가격이 되었으니 학생 분들이라도 구매 가능하 할 것 같네요.


와이브로 맥북 프로/맥북 에어 신청 방법


맥북 신청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위에서 원하시는 맥북을 선택하신후 링크를 누르시면 홈페이지가 뜰 것입니다. 
이때 홈페이지를 확인해보셔서 자신이 원하는 맥북인지 먼저 확인해보세요.
혹은 하단 링크를 통해 직접 신청하기로 연결된 링크를 통해 접속하면 됩니다.


맥북 에어 (MD965KH) 페이지 http://showwibro.com/event/show_mode?idx=339#join

맥북 에어 (MD968KH) 페이지 http://showwibro.com/event/show_mode?idx=340#join  

맥북 프로 (MD313KH) 페이지 http://showwibro.com/event/show_mode?idx=337#join

맥북 프로 (MD315KH) 페이지 http://showwibro.com/event/show_mode?idx=338#join  




위의 링크에 들어가시면 신청페이지가 보입니다. 여기서 가격을 자 확인하세요
그리고 모델의 성능등도 비교해보신후 납부 요금정보등을 따져보세요.


그리고 확신이 들으시면 가입 신청서에 적혀있는 부분을 채워주시면 됩니다.
이 방식은 오프라인 대리점에서 신청하는 방법과 동일하다고 하니 편한대로 적으면 된다네요.
만약 적는 중에 궁금한 점이 있으면 상담전화로 언제든 물어봐도 괜찮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신청서를 작성후 제출하시면, 평일중 상담원에게 전화가 온다고 합니다




상담원이 이쁜 목소리로 전화하시면 이때 당황하지 마시고
신청한 자신의 맥북 프로 or 맥북 에어가 맞나 확인하신다음에
필요 서류를 보내고 최종적으로 신청 확인을 하면 됩니다.

그리고 이 과정중에 궁금한 사항이나 질문 사항은 상담원에게 물어보면 되구요.
모든게 정상적 처리되면 일주일 이내로 신청하신 주소로 맥북이 배송된다고 합니다. 


도착하면 이제 맥북 사용하시는 일만 남았습니다. ^^


무이자 할부로 맥북을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입니다


이 방법을 통해 비싼 애플의 맥북도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나 가격 부담이 매우 적어지기 때문에, 맥북을 선호하는 학생분들이 
구매하시기에 가장 효율적인 방법이 아닐까 싶습니다. ^^

맥북 프로나 에어를 구매하시려고 했다가 가격때문에 절망하셨던 분들이
위 방법을 통해 36개월 무이자 할부로 저렴하게 구매하시는데 도움 되셨으면 합니다.
그러면 즐거움 맥북 라이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