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커뮤니티에서 개인이 서울의 사진을 찍었는 데 한편의 그림같아서 몇점 받아왔습니다.
이런 사진들을 보면 정말 사진 찍는 것도 정말 하나의 기술이긴 기술인거 같습니다.
한편의 그림같은 사진들을 보며, 서울이 이랬어...?! 라고 놀라게 되네요.
개인적으로는.... 바탕화면 배경용으로 쓰기에 딱 좋은 것 같습니다.

사진 몇점 올려봅니다. 다운로드는 하단에 있습니다.
 


석양이 지는 한강 근처의 어떤 산(?)에서 찍은 듯한 모습



서울의 야경입니다. 이쁘네요.



열차 역인가요? 어딘지 몰라도 정말 사진 구도가 이쁘네요.



약간 엄숙한 분위기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약간 흐린날 찍힌 것 같네요.


 
63빌딩 근처.... 와 하늘이 정말 멋지군요.


고화질 서울 사진 다운로드


 하단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