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90년대 유명했던 과자들입니다.
어릴때 다 먹어봤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요새는 몇개 빼고 거의 없는 것들이군요...


보석반지... 왠지 탐스러웠죠 ㅎㅎ
 


돈돈... 이건 예전엔 인기 많았는데 요새는 아예 없네요...



미스터 해머... 아.. 이거 정말 좋아했었는데...



별난바.. 아이스크림에 사탕 들어있었던 ㅋㅋ



아이셔... 신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자주 찾았던 간식이죠



깜찍이소다 ㅎㅎ 
정말 몸에는 더럽게 -_- 안좋은거지만
그시절에는 왜 좋았는지 모르겠습니다.
 

네거리 캔디
이거 200원이었던가? 뭐 그렇게 기억나네요



광고는 본 기억 없지만
마트에서 몇개 샀었던 프랑소아


블랙로즈 초콜렛 꽤 맛났죠
 


깜찍이 소다와 또 다른 뿌요 소다 ㅋㅋ



짝궁... 
옛날 200원 주고 사먹던 기억 나네요 ㅠㅠ


만화껌으로 유명했던 칠칠이



곰모양 젤리는 아직도 해외에선 나오는데
국내는...???


스콜 ㅋㅋㅋ
학교 급식때도 나왔던 ㅠㅠ
 


갈아먹는~~ 아이스크림 시리즈
특히 갈아먹는 배가 맛났는데 말이죠
 


이거 뭐였더라.. 아무튼 쭉쭉 꺼내먹는 껌 기억납니다.

 


콩고물...
이건 아직도 팔리지 않나요?

이것도 표지는 바뀌었지 아직 몇몇 마트에서 파는걸로...


거북이와 토끼 ㅋㅋㅋ
이건 진짜 추억


이건.. 얼핏 본거 같은 기억이 나네요
먹어본적은 없는걸로



조약돌 캔디 ㅋㅋ
이걸로 오목 장난 했던 기억납니다

 


헉.. 이츠... 
이거 괜찮은데 왜 사라진건지 ㅠㅠ
 


채스터 ㅋㅋㅋ 이것도 자주 사먹었던 기억 나네요
 


가격대비 괜찮았던 뽀뽀리
요새는 빼빼로 말곤 없더군요..


지금 먹어보라고 하면.... 절대로 안먹을 -_-; 그런 것들이긴 하지만 
그때 그시절의 과자들은 정말.... 추억이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