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을 진행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미 소식을 접하셨을지 모르겠지만
어제는 제휴 마케팅 업체인 링크프라이스의 20회 제휴사 모임이 있었던 날입니다.
몇일 전 별도의 초대메일을 받게 되어서 링크프라이스 제휴사 모임에 참석하게 되었습니다.


19회 제휴사 모임때의 사진, 이번 20회 모임 입구 사진은 못찾아서 일단 이것으로 대체합니다.
추후 관련 이미지가 올라오면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사실 처음 초대 메일이 왔을때 시간을 맞출수 있나 고민을 했는데, 
어찌저찌하다보니 시간적인 여유가 생겨 참여하게 되었네요.
혼자 참여하기는 심심할거라 생각해서 알고 있던 지인 선배분들 두분 함께 동행으로 모셔갔습니다. ^^

재즈 공연이 어우러진 제휴사 모임회


이번 제휴사 모임회는 기존의 제휴사 모임회처럼 머첸트 분들과 어필레이트 분들
그리고 관계자 분들과 만나서 
마케팅 업계에 대한 이야기와 포탈 이야기 그리고
앞으로의 방향 등과 더불어 경제, 사회 이야기등을 나눌 수 있는 자리였습니다.
 


마침 운 좋게 찍은 행사 사진 하나 ^^;

특히 스테이크 & 부페와 함께 재즈 공연이라는 컨셉으로 진행되었다는 점이 상당히 괜찮았는데요.
다만, 비교적 좁은 공간에서 하다보니 대화를 나누는 데에는 약간의 지장이 있었습니다. ^^;;
그래도 공연 내내 상당히 분위기나 느낌이 좋았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상품으로 받은 아이패드, 아이폰 케이스
마침 케이스가 필요했는데 유용하게 쓸 것 같네요 ^^
 
개회식을 한 후부터 거의 쭈욱 이야기만 하다가 중간 중간 이벤트 시간도 있었습니다.
재즈 공연과 여러 대화의 시간이 끝난후 명함을 통한 상품 추첨 시간이 다가 왔습니다.
상품 추첨은 매 회마다 진행하는 링크 프라이스만의 고유한 이벤트(?)이기도 한듯 합니다 ㅎ
아쉽게도 당첨되지는 않았지만, 일찍 온 사람에게만 지급하는 상품 몇점을 받아서 다행이더군요 ㅋㅋ


오늘 동행하여 참석해주셨던 두 지인분
오신 덕분에 즐거운 시간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

비교적 가벼운 담소자리였지만, 여러 사람들과 모여 마케팅에 대해서 이야기하는 좋은 자리였던 것 같습니다.
아마 블로그 마케팅을 하시는 다른 이웃분들 중 일부도 참여하셨을 듯 한데... 만나 뵙진 못했네요 ㅎㅎ...
여러모로 좋은 자리였던 만큼 다음에 기회가 또 생긴다면 또 참석했으면 싶네요.
아무튼 이런 좋은 자리를 만들어 주신 링크프라이스에 진심으로 감사를 표하는 바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