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12월 24일 재미난 이벤트가 하나있었습니다. 여의도 공원에서 솔로대첩(?)이라는게 있었는데요
솔로 남녀가 모여서 커플을 맺자는 게 주 아이디어였는데요
생각외로 호응도가 그리 크지 않을 것이라는 기대감 때문인지 SNS에서 루머 정보가 잘 퍼져나갔었지요.


솔로대첩 진행하기 전에 돌았던 SNS 음모론과 함께 현장 상황에 대해 나와있었습니다.
음모론... 왠지 틀린 이야기가 아니네요 ㅋㅋㅋ 이벤트 진행 전에는 이미 남자만 나와 있었다는 소리가...



솔로대첩 개시 후 SNS에 올라온 한 사진... 
처음에는 뭔가 싶었는데 보니까 빵 터지는 사진이더구만요 ㅋㅋㅋ
솔로대첩이 고추밭이라는 거였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어느 한분이 올린 솔로대첩의 예상 상황


ㅋㅋ 물론 이런 일은 없었지만 12.24 사태로 불릴번한 사태가 일어나지 않았을까라는 생각도 듭니다.


어쨌거나 실제 이번 솔로대첩에서는 솔로남여 1000여명 정도가 모였고 
남여의 비율은 대충 8:2 정도 되었다고 합니다.
1:1 매칭시켜도 600명정도 남자가 남는데... 그들은 무엇을 하였을지... ㅎㅎ
아무리봐도 재미난 이벤트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