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원전 사고 난지 어연 3달째가 되었군요.
본토에서야 실상이다보니 남일 같지 않겠지만 
한국에서야 뭐... 한때 떴던 소식같은 거였으니 조금 잊혀졌을만도 하겠습니다.

암튼, 최근에 알아보니 원전 4호기에서 이상 증후가 발생되었다고 하네요.
일단 영상 참조하세요.



영상에 보시면 6월 14일 밤에 원전 4호기에서 갑자기 대량의 수증기가 발생했다고 합니다.
아마 여기서도 끓어오르는 열을(?) 주체하지 못하고 결국 물이 모두 증발한게 아닌가 싶더군요.

이전의 1,2,3호기의 경우 멜트스루로 인해 방사능 물질이 지반을 뚫고 있다는 소식도 있었고
요번 4호기도 그렇지만.. 이상하게도 이번 소식은 방송이나 뉴스로는 알려지지 않은 듯 합니다.

이미 하나의 국가에서의 문제 차원을 넘어 범 지구적 문제가 되었는데...
과연 일본 원전 문제가 제대로 처리되는건가...? 라는 의구심도 들긴하네요.

정말 몇달 혹은 몇일 이내로 큰일 나는거 아닌가 모르겠습니다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