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12. 8. 9. 11:14
 
2010년 유튜브로 공개하던 게임 동영상 공략에 대해 다음과 같은 수정 내역을 알려드립니다.


8월 8일 이후 동영상 재생 방식과 크기 변경

이는 한동안 제기되던 동영상의 호환성 문제와 (PC 이외에서 볼 수 없었던 문제점)
그리고 동영상 크기가 조금 작고, 영상을 보기 위해 페이지 로딩이 너무 길다는 단점을 해결하기 위해
동영상 재생 방식을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이번에 바뀐 방식은 스크립트 로딩을 최소한으로 줄였고, 유튜브 재생의 호환성 부분을 검토하여 

모바일 기기 iPad, iPhon (단, 안드로이드 폰 계열 제외)에서 재생이 원활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2012년 11월 17일 추가 개편 사항 (안드로이드 폰 지원)


기존 <embed> 영상 재생 방식이 일부 안드로이드 폰에서 재생이 되지 않는다는 내용을 확인하여

<iframe> 방식을 사용하는 재생 방식으로 모두 교체하였습니다. 

이제 PC, iPad, iPhone, 안드로이드 폰에서도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동영상 개편에 따른 변경점


동영상을 개편함에 따라 새로운 방식을 도입하게 되어 각각의 동영상에는 댓글을 다실 수 없게 되었습니다.

다만, 문제있는 동영상이나, 기타 건의 사항이 있을 경우 동영상 메인 페이지 (각각의 동영상 최초의 공략 페이지)

에 댓글을 남겨주신다면, 관리자가 검토후 문제있는 사항에 대해 수정을 고려하겠습니다.







동영상 재생 속도 관련 문제


동영상이 Youtube에 업로드 되어있어, 간혹 일부 영상들의 경우 동영상 재생이 느릴 수 있습니다.

이럴 경우 DNS 값을 구글 기본값인 8.8.8.8, 8.8.4.4 로 변경해보시기 바랍니다.


* 자세한 사항은 우측 참고 -> http://snoopybox.co.kr/1290


DNS 값을 구글이 지정하는 값으로 변경할 경우, 동영상 재생 속도가 더욱 원활해 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