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10. 9. 1. 00:00
 



WiiNemo's Blog
Since 2010.09.01

이 블로그는 위네모(wiinemo)라는 필명을 사용하는 유저의 개인 블로그입니다.
2011년 이후 부터는 주제에 한정 짓지 않고 글을 송고하고 있으며, 거의 매일 글을 발행하고 있습니다.
관심 있는 분들이 찾아오는 좋은 블로그로 운영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게시글의 책임과 범위


블로그에 올라오는 게시글에 대해서에 한해 그 모든 문제는 제가 책임을 지고 있습니다.
게시글에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관련 내용을 언급해주신다면 의견 반영후 수정 혹은 검토하겠습니다.

다만, 
게시글이 외부로 나가서 변형되거나 제 의견과 무관하게 쓰여진 내용들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이런 외부 글들에 대해서는 제 의견과 상이하거나 제 의견을 대변하지 않음을 밝힙니다.
따라서 제가 공식적으로 언급을 한 내용이 아닌 이상 무의미한 추측을 하는 등의 행위는 자제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작성시 주의 사항


온라인에 오픈 되어있는 블로그 특성상, 익명의 유저를 별도로 규정 짓지 않고 댓글을 허용하고 있습니다.
다만 하단의 경우에는 별도의 대응을 하고 있음을 밝힙니다.

1. 스팸 댓글

스팸이라 규정되는 함은, 광고 제휴 건의가 아닌 단순 광고나 성인물, 영어 스팸 광고를 의미합니다.
이런 스팸 댓글에 대해서는 별도의 언급 없이 바로 삭제를 하고 있음을 밝힙니다.


2. 불건전한 댓글, 사용자에게 좋지 않은 댓글

온라인 특성상 개인의 의견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음을 충분히 인지하고 있으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상대방의 의견을 존중하지 않거나, 욕설, 비판이 심한 댓글에 대해서는 삭제 등의 조치를 하고 있음을 알립니다.
창작은 어려우나 비판은 쉽습니다. 자신을 밝힐 수 없는 자의 무분별한 비판은 달게 바라보지 않겠습니다.

3. 자료 요청 댓글

이 블로그에서는 기본적으로 제공하고 있는 자료 외에 별도의 자료를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찾으시는 것이 있을 경우 구글에서 직접 찾으시길 바랍니다. 이런 댓글에는 대응하지 않습니다.


주의사항



이 블로그에서는 방문자로 인한 불상사를 막기 위해 접속자의 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방문자 정보는 블로그 내에서 문제 발생시 사용될 수 있다는 점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해당 정보는 별도의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한 3개월 주기로 모두 처분함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또한, 블로그 내에서 작성된 게시글의 무단 복제 및 사용을 금허합니다.
이를 지키지 않아서 발생할 수 있는 법적 책임은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보통은 법적 제제 수준까지 가지는 않고 일반적인 수준에서 해결을 보고 있으나

블로그에 대해 금전적인 손실을 입히는 행위를 하는 경우 등에 대해서는
엄연히 저작권 침해 및 법적 대응을 하고 있음을 미리 양지해 드립니다.

* 개인의 금전적인 손실을 침해하는 게시글의 복제에 대해서 심한 경우
변호사를 통해 소송을 하는 사례가 많이 있었음을 밝혀드립니다.

 


저작권 관련 사항


이 블로그는 대한민국 법에 따라 저작권 관련 내용을 지키려고 유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작성되는 게시글, 직접 손수 올린 자료들에 대해서는 대한민국 법에 따라 2차 저작권 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만에 하나 저작권을 위반하거나 법의 행위를 저촉하는 일이 발생한다면 신속히 메일로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wiinemo.kor@gmail.com

메일 확인후 빠른 처리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광고 문의


광고 스폰서나 대행 광고에 관심 있는 광고주께서는 wiinemo.kor@gmail.com 으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관리자: 위네모
블로그: http://wiinemo.tistory.com
           http://solatorobo.tistory.com
           http://metroidprime.tistory.com
           http://localizing.tistory.com
메일: wiinemo.kor@gmail.com
트위터: @wiinem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