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운동을 시작하고 있습니다. -_- 뻘뻘...
원래 건강을 생각해서 가끔 산책 정도로 등산 정도만 했었지만
운동도 할 거면 제대로 해보는 게 어떨까 싶어서 마음을 좀 바꾸었습니다.

이제 헬스 끊고 다닌지 한 1주일 정도 되었는데
처음에는 어마어마한 근육통으로 몸살급 ㅠㅠ 이더군요.
그래도 한 번 한거 이왕이면 제대로 해보자! 싶어서 일단 계소
많은 분들이 운동하면서 근육키우고 체중 관리도 제대로 할 거라면
닭가슴살 등의 고 단백질 식품을 섭취하라고 하더군요

일단 이틀인가는 닭가슴살을 구해서 먹어보았는데요.
나쁘진 않은데 가격 부담이 -_-;;
매일 같이 닭가슴살만 먹고 살것도 아니고 해서
일단 전문 헬스 보충제 쪽으로 좀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헬스 보충제 뭐가 좋을까?


그렇게 해서 헬스 보충제를 구매해볼까 좀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검색해보니 헬스 보충제로 나온게 상당히 많이 있더군요.
가격이나 종류도 매우 다양했는데, 역시 저답게 제일 저렴한 걸 골랐는데...
사기 전에 혹시 싶어 지인에게 물어봤더니, 지인왈.. 
"헬스 보충제라고 해서 암거나 먹으면 안돼, 
싸다고 해서 샀다가, 근육이 잘못되면 어쩌려고?
그래도 나름 인지도 있는 걸 써야지' 라는 무시무시한 말을 하더군요.

말을 들어보니 좀 일리도 있고, 왠지 가격 싼건 의심스러워서
그나마 중간 가격대의 인지도? 가진 걸 알아봤는데요.
그냥 가격대로 알아보기에는 너무 복잡해서 
적당히 인지도가 있는 사이트 두 곳을 찾게 되었어요.








두 곳다 인터넷에서 어느정도 지명도가 있었고
가격은 음... 비슷한 것 같았는데요.
그래도 한 곳이 좀 더 저렴한 것 같더군요.



헬스 보충제 종류가 뭐이리 많아?


그리고 이제 어떤 걸 주문할까 알아보게 되었는데...
뭐 전문가도 아니고 뭐가 좋은지 가격 비싸다고 다 좋은건지 모르니까 
그냥 한참 고민만 하게 되더군요.

처음에는 암 생각없이 봤는데, 근육 트레이닝용이 있고 다이어트 용이 있고
체중 관리용도 있고, 별의 별 종류가 많아서 그냥 고민만 더 많았던 것 같기도 합니다.

그래서 그냥 대충 평가도 좋고, 가격 적당한 걸 구매하기로 했습니다. (사실 고르는게 피곤해서...)
주문한 건 '*이 웨*'라는 상품이었는데요. 평도 그닥 나쁘지 않고, 
사용해본 다른 사람 후기도 뭐 괜찮았는데 구매한 이유는...
무엇보다 다른 제품과 비교했을 때 적당한 인지도에 적당히 저렴 했다는게
가장 큰 이유였네요. (결국 지인의 말은 절반만 들었네요... --;)



모 사이트에서 구매한 모 제품





싼 가격에 배송도 했고, 이제 꾸준한 운동 뿐?


그래도 사이트에서 신규 가입 혜택이 있어서 조금 할인도 받았네요.
뭐 또 구매할일이... 있을련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운동하면서 효과좀 보면 다시 생각은 해볼지도 모르지요.

그나저나 아침마다 운동나가자니 이거 참 괴롭네요.
평소에도 운동이라 하면 '숨쉬기'운동 밖에 없었는데 ㅎㅎ
이렇게 운동하는게 정말 힘들 줄은 ㅠㅠ
이번에는 돈좀 투자했으니 괜찮은 몸 좀 잘 만들도록 노력해야겠습니다. ㅎㅎ



저도 이런 몸좀 만들어볼 수 있을까요? ㅋㅋ
뭐... 3달내로 포기나 안하면 다행이겠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