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11. 11. 7. 12:11
 


2011/11/01 - 이벤트로 아이패드 2에 당첨되었습니다. ^__________^


몇일전부터 기다리고 기다리던 아이패드2 가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아이패드2가 담겨있던 박스에서 일단 한컷~

처음 박스 도착했을때는 아이패드2 인지 못알아봤답니다.
아마도 혹시나 있을지 모르는 배송중 도난을
막으려 했던것일지도 모르겠네요. ㅎㅎ...
 




직접적으로 애플 기기 받아서 써보는 건 첨인지라.. 감격~
보시는대로 밀봉 새 제품입니다~ 




아이패드2 Wi-Fi 16기가 화이트 모델입니다.
공식 모델명은 MC979KH/A 이네요.



처음 열었을때 박스에 꽉 차있는
아이패드 보구서 깜짝~ 놀랬네요.

다른 전자 기기는 박스만 컸지(?) 실 내용은 작았던거에 비해 
애플은 왠지 실속있어 보이더군요 ㅋㅋ
 


물건 모두 빼고 나서 찍은 한컷...

아직 2G 폰 쓰는 유저라 아이폰은 꿈도 못꿨지만
이번에 아이패드2로 인해 좀더 스마트한 Life를 보낼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