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연예계에 별로 관심이 없는 사람인지라 뮤직비디오 같은 게 나와도 별로 신경 안쓰는 스타일입니다.

그런데 요새 보니 싸이의 6집 뮤직 비디오 - 오빤 강남 스타일이 엄청난 인기라길레 한번 보게 되었습니다.


처음 봤을때 느낌은... 일반적인 뮤직비디오와 약간 다른 듯 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생각보다.. 음악이나 춤 동작이 재미있었다는 점... 이 점에 흥미가 가더군요.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저도모르게 음악 소리에 맞춰 몸을 흥겹게 흔들게 됩니다...

ㅎㅎㅎㅎ...생각보다 재미있네요. -_-;;; 쩝

인기라길레 저도 오빤 강남 스타일 함 올려봅니다. 함 감상해보아요




싸이 (PSY) 6집 - 오빤 강남 스타일 (Oppan Gangnam Style)

출처 http://www.youtube.com/watch?v=9bZkp7q19f0


아 그리고 이 글을 쓰면서 방금 막 들은 소식인데 싸이가 6집 후속작도 준비했다고 합니다.

이름도 비슷한 오빤 딱 내 스타일 (Oppan Dak Ne Style) 이라고 합니다.

오빤 강남 스타일과 비슷한 스타일로 제작되는 데 느낌은 완전 다른버전이라고 합니다.





이미 촬영은 마쳤고 조만간 공개될 예정이라는데, 기존의 오빤 강남 스타일과 다른 시각에서 촬영된 거라 

또 다른 느낌으로 오빤 강남스타일 뮤직 비디오 와 비교해서 볼만하다고 하더군요.

아직 영상이 공개되지 않아 사진만 올립니다만... 오빤 딱 내 스타일 이 공개되면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싸이 6집 - 오빤 딱 내 스타일 (Oppan Dak Ne Style) 

* 준비중 (영상 올라오면 올려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