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의 대표적인 게임인 '포켓몬스터'의 최신작인 '포켓몬스터 블랙 2, 포켓몬스터 화이트 2'11월 8일에 발매 된다고 합니다. 닌텐도 팬인 저도 잘 알고 있는 게임이긴 합니다만... 10년전쯤인가? 마지막으로 해본 이후로는 안잡고 있습니다. 정말 무서우리만큼 중독성도 높다고 알려진 RPG 게임이라고 기억하고 있기 때문이죠 -_- 크크...

 

국내에서도 젤다나 마리오 같은 게임의 인지도를 그냥 발라주실 만큼 인기 게임이지만, 혹자 말로는 초딩 게임이라고 평가 받는 모양입니다. (실제로는 꽤 많은 성인들도 즐긴다는 소문이...) 
 

팬들이 많다보니 시리즈 최신작도 빨리 빨리 내 주는 것 같네요. 11월 8일 발매라서 그런지 각 쇼핑몰에서 포켓몬스터 블랙 2 & 화이트 2 발매일에 맞춰 예약을 받고 있다는 소식을 접해서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대충이나마 검색해보니 어
떤 곳은 저렴하게 판매하고 그런 거 같은데, 신세계 쇼핑몰에서는 한정 포켓몬 센터 A4 클리어 파일이나 액서서리를 제공하는 것 같더군요. 


신세계몰에서 진행중인 포켓몬스터 블랙2, 화이트 2 예약 이벤트
http://mall.shinsegae.com/display/planshop.do?disp_ctg_id=3600075925 


다른 마트에서는 그냥 일반 제품 할인데, 신세계몰은 닌텐도와 직접적인 제휴를 맺고 예약 특전으로 A4 클리어 파일과 뱃지를 제공해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팬이 아니라면 꼭 예약까지 해가면서 살일은 아니지만 그래도 국내에는 포켓몬 팬들이 많으시다보니 ㅎㅎ 이렇게 예판 할때 구매하시는 것도 나쁘지는 않을 것 같군요.
 



한정판으로 제공하는 포켓몬스터 블랙 2 & 화이트 2 액서서리들... 마음에 드네요.


한정 수량으로 판매중이라니 예판 노리시는 분들이라면 서두르셔야 할 듯 합니다.
나중에 뒤늦게 찾았다가 못 구할 수도 있으니까요... (예판 피해를 몇번 입어봐서리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