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11. 2. 4. 00:02
 
네이버 검색이 안되는 이후로, 메일 보내서 해결봤다가
이번에 다시 또 검색이 안되는 일이 발생했었습니다.


첫번째야, 메일보내고 이것저것 했었지만...
두번째가 되니까 저도 귀찮기도 하고... 
한번 두고보자 --+ 라는 심산으로 걍 둬봤는데...
결과가.. 충격이네요


오늘 11:59분에 찍은 스샷입니다.
설마... 이 정도까지는 아닐꺼라 생각했는데...
평균 700~800명의 방문객이 -> 6~70명대로 떨어졌네요 -_-;;;;;
결국... 90%는 모두 네이버 트래픽이었었다는 이야기 ㅜ.ㅡ
네이버의 위력이 쪼금 강하긴 강한것 같습니다.


근데 내가 도대체 뭘~ 잘못했다고 검색에서 제외하는건지...
네이버에서 뭐 이유라도 말해주면 좋겠군요. (봇 문제라는건 아무리봐도 핑계인것 같은데...)




* 일일 방문자 수가 적어진건 조금 속상한 일이지만...
그래도 Woopra로 관리하기에는 매우 편하다는 이점 (...)이 있지 않을까도 싶네요.
남들 들어와서 뭐하는지 다 보인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