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개인적으로 노트북을 자주 애용합니다. 요즘 노트북들은 성능이 워낙 좋아져서 그런지 
데스크탑 대신 대용으로 사용할 정도로 파워풀 하지요. 저도 그런 까닭에서 자주 쓰는 편이구요.

하지만 다른 먼거리를 이동하거나 중요한 작업을 할때, 노트북을 들고다니기에는 조금 버겨운 감이 있습니다.
특히 짐이 많거나 할때는 노트북까지 들고가기는 -_-;; 힘듭니다.... (제 오른쪽 어깨 빠질지도 ㅜ.ㅜ)
그래서인지 몰라도, 요즘 들어서는 노트북 보다는 가볍고, 성능은 괜찮은 넷북 쪽에 관심을 갖곤 합니다.


요새 이런 가벼운 넷북을... 갖고 싶은데...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던 중 최근에, 삼성에서 나온 듀얼코어 넷북이 있다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 
넷북이라는 한계성을 뛰어 넘어 '듀얼코어'라는 건, 의외로 괜찮게 느껴졌습니다.
이게 기종이 삼성 NF110WHE2 모델인가 하는 제품이고 시중가는 50만원 정도입니다.
넷북 가격이 아무리 저렴하다고는 하지만 사실... 정가 50만원 다 주고 사기는 좀 그렇죠...

그런데 알고보니까, 이 넷북을 무료로 증정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있다는 정보가 있었습니다.
오늘은 그 넷북 공짜 이벤트 정보에 대해서 간략히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올레 소셜에서 제공하는 와이브로 이벤트




위의 올레 소셜이라는 곳에서 5월 이벤트로 넷북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올레소셜이 뭐하는 곳인가 알아봤더니, 각종 IT 제품 기기를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공식 대리점인 모양입니다.
(http://ollehsocisal.co.kr/event/ipad2event/?show_mode=6 보니 아이패드나, 겔럭시텝 등 다양한게 있더군요)

더불어 최근에 나온 아이패드 2 관련 이벤트도 같이 진행하는 걸로 봐서 꽤 대성황인 듯 합니다.
위에 이미지를 보셔도 아시겠지만 의외로... 구매자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글쓰는 현재 573명)



제공되는 듀얼코어 넷북 NF110BKE2.

물론 세상에 100% 공짜는 없듯, 넷북을 그냥 완전히 공짜로 주는건 아닙니다.
사이트에 접속해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Wibro를 사용한다는 가정하에 공짜로 제공해준다고 합니다.


와이브로(Wibro)
는 뭐 다들 아시겠지만, 일종의 폰 망인데 국내에서 와이브로가 잡히는 곳이라면
어디에서든 인터넷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지하철 뿐만 아니라, 각종 편의시설에서 사용할 수
있어서 이 와이브로를 신청하게 되면 공공장소에서 인터넷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지요.

예로들어... 간혹 노트북 들고 지하철에 타면 KT Show-Wibro가 잡히는데 이게 Wibro입니다. 
저도 몇번 이걸 보긴했는데... 네트워크 사용은 못했습니다.
당연하지만 와이브로 가입하신 분들만 사용할 수 있게 되어 있더군요.


살펴보니 그런 이 와이브로 서비스를 2년동안 유지하는 조건으로, 넷북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입니다.
와이브로 서비스 2년 약정이라는 조건이 조금 붙었다고는 하지만...
사실상 외부에서 인터넷을 사용하려면 와이브로는 거의 필수라 알고 있어서, 사실 마음이 왔다갔다 합니다.

넷북 자체는 무료라고 생각할때, 그저 와이브로 가격만 지불하면 되는 셈이니까 말이죠...
게다가 한달에 2만원씩 2년이면... 좀 부담이 들한 것도 사실이구요.



신청할까 말까 손이 왔다갔다 꼼지락 거리기만 합니다 --a
월 2.6만원에... 넷북 + 무선 인터넷이라...


와이브로를 신청하려는 분에게는 괜찮은 상품... 


저는 여전히 고민 중이긴하지만 애시당초 와이브로를 신청 고려해보시는 분이시라면
이 넷북 제공 이벤트는 꽤 괜찮은 이벤트라 생각됩니다. 그게 아니라면.. 좀 고려해볼만 하지만요.
사실 제가 와이브로 자체를 써본적이 없기에 심히 고려중인 것도 사실입니다.



저는 일단 고려중이긴하지만... 그래도 혹시 참고하시는 분들이 계실지 몰라 알려드리자면...
와이브로 가입시 넷북 증정 이벤트는 요번 5월 1일 부터 5월 30일까지 진행하는 이벤트라고 합니다.

오늘이 5월 10일이니 약 20일 정도 남은 셈이네요. 즉... 한정 기간 이벤트라는 점이지요.
그러니 만약에 와이브로 가입을 생각하신 분들이라면 한번쯤 생각해볼만 하다고 봅니다.
(저도 덕분에 몇일간 곰곰히 고민좀 해봐야 할 거 같습니다. 5월 끝나기 전까지;)

요 와이브로 가입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하단 홈페이지에서 참조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