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강남 스타일이 12억을 돌파할 것 같네요.
10억 넘은지 얼마 안된거 같은데 정말 대단합니다.


왠지 모르게 전 전 하루에 한번 정도 영상 봐주고 시작합니다.
강남 스타일을 보고 나면 아침 하루가 활기차다고 할까요? ㅎㅎ
그래서인지 강남 스타일 소식이 나올때마다 매번 찾아보게 되네요 -_-;

 


오늘 뉴스를 보니 강남스타일의 주인공 싸이가 미국의 전 대통령, 클린턴과 만났다고 하네요.
정말 인기가 어마어마하다는 걸 몸소 체감할 수 있습니다.
아무리 연예인이라지만 미국 전 대통령까지 만나다니... 대단하죠? 

사진도 돌아다니는 걸보면 정말 싸이의 엄청난 활약을 느낄 수 있습니다.

게다가 주면 인물, 인맥도 정말 대단하죠,
MC 해머와 같이 공연할 뿐만 아니라 저스틴 비버랑 같은 소속사라니...
그리고 항상 친분이 있던 무한도전 맴버를 초대하여
지난 연말에 했던 타임 스퀘어에서 공연은 정말 멋졌습니다.
 



이제 싸이는 우리나라를 대변하는 대단한 인물이 아닐까 싶습니다.
아직 그 인기가 끝나지 않았다는데, 언제까지 유지 될 련지 ㅎㅎㅎ 

싸이가 앞으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