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 결혼한 신혼 부부라던가, 집을 꾸려나가는 가정주부라면
필요한 생필품들에 대해서 한 두번쯤은 생각해보게 되죠.
이런 분들에게 추천을 드리고 싶은 행사가 하나 있습니다.

매년 이맘때 쯤 열리는 생활용품 박람회인 메가쇼입니다.



매년마다 개최되는 생활용품 박람회, 메가쇼




2012년도부터 이 행사를 열릴때마다 가봤었는데
정말 보도 못한 진기한 것들도 많이 구경하게 되고
다양한 협찬 상품들도 받고, 나들이 겸 놀러갈 수도 있고
무엇보다 이 모든 것들을 (사전 예약시) 
'공짜'! 로 볼 수 있는 재미난 곳이죠.

상반기에 이미 한 차례 진행했었지만 
일산쪽이라 아쉬워하며 올해는 끝인가 싶었는데... 
번에 SETEC (3호선 학여울역 무역전시관 센터)에서
시즌2로 다시 한다고 하네요~~!! Hurray~!



무역 전시관에서 개막 예정인 메가쇼 시즌 2

http://www.megashow.co.kr (사전 무료 예약)



이번에 열리는 메가쇼에 대해서 간단히 살펴보니
지난 시즌에 열렸던 것과 규모가 완전히 다릅니다.

참여업체수가 대폭 늘어났고 행사 기간이 늘었습니다.
평소 2~3일 정도 밖에 안하던게 이번 행사에서는
 8월 27일~8월 30일까지로 4일로 늘었습니다.




이벤트도 대폭 늘어났습니다. 8월 27일에는
가정 주부를 위한 세미나도 열린다고 하네요.

 저 같은 주부 1단은 꼭 들어야겠지만 ㅎㅎ...
업무 때문에 평일에는 가기 어렵겠네요 ㅠ

참가 업체수도 상당히 많아졌습니다.
작년에 비해서 약 1.5배 가까이 되네요.
그에 따라 가정용 생활용품을 떠나서 
사무용품도 많이 들어오더군요.~



최근 제가 개인적으로사무용품 (책상등)과 
사무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물건을 찾고 있었는데
이쪽에 구경하다보면 괜찮은 걸 볼 가능성도 있겠네요.

홈페이지 가서 찾아보니 예상 대로
관련 업체들이 들어왔다는 게 보였습니다.



이곳이 아니더라도 많은 업체가
들어온다고 하니 자세한건 가봐야 알겠군요~

특히 올해에는 신생 업체들이 또 어떤 
신기방기한 물건들을 보여줄지 @_@ 기대되네요.



메가쇼 사전 입장 등록 페이지

http://megashow.sysforu.co.kr/Visitor.asp



아참, 이 메가쇼의 경우 예전부터 쭈욱 적었지만
사전 등록 (예약 신청)을 하면 무료 입장이 가능합니다.

(날짜에는 지난주 까지 된다고 적혀있지만, 
물어보니 지금 신청해도 늦지 않았다고하니
미리 연락처라도 남겨놓으시면 좋을 듯 합니다.)

만약 이 소식을 잘 모르고 당일 그냥 가면 입장료를 내게 되니
혹시 사무용품 가정용품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미리 사전
등록하시고 학여울에서 열리는 2015 메가쇼 시즌 2에 참여해보세요.


사전 등록 신청 홈페이지는 하단을 통해서 예약할 수 있습니다.



메가쇼 2015 사전 등록 신청 (4명 무료 입장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