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 닌텐도 서비스는 해외에서 닌텐도 게임을 구매하는
닌텐도 팬들에게 제공하는 리워드 서비스입니다.
 
자세한 정보는 작년에 적어두었으니 그 글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3년만에 북미 클럽 닌텐도 플레티넘 달성


클럽 닌텐도 서비스에서 게임 하나 등록시 대체적으로 40~50포인트 정도 됩니다.
매년마다 이런 포인트를 등록해서 한해동안 300포인트 이상 등록시 골드 맴버
누적 포인트 600포인트 이상 등록시 플레티넘 맴버로서 인정해주지요.

오늘 예전에 등록했던 젤다, 키드 이카루스에 대한 Post play survey를 오늘 답변하고 나서 
올해의 총 등록 누계 포인트가 600포인트를 넘어 클럽 닌텐도 플레티넘 맴버쉽을 달성했습니다.



제가 실제로 북미 게임 구매해서 모은건 2009년 정도 부터이니
이번에 플레티넘 달성한 건 북미 클럽 닌텐도 가입후 3년만이네요

매년 6월마다 맴버쉽을 정산하면서 골드 맴버나 플레티넘 맴버에게 선물을 주는데
올해 처음으로 저도 플래티넘 맴버쉽을 달성하게 되어 선물을 받을 수 있게 되겠네요.

참고로 작년 이벤트는 클럽 닌텐도 달력과 뱃지인가 그렇더군요. 


작년껀 썩 마음에 드는 건 아니었던거 같네요. 과연 올해는 어떨련지...


플레티넘 달성해서 기분이 좋긴 한데...


아무튼 처음으로 플레티넘 맴버 달성하게 되어 조금은 기쁩니다.
다만 북미에서 또 물건 받아올 생각하면 배송 문제로 또 고역이네요...
언제 배송 받아서 언제 물건 받을련지 -_-;;; (작년에 주문한 젤다 한정 포스터도 아직 못받아서 ㅜㅜ) 

그냥 국내에서도 이런 서비스를 하루 빨리 하는게 가장 속편할 텐데 말이지요.

지난번 보니 닌텐도에서 클럽 닌텐도 물품 몇개를 심의 한 걸로 봐서
클럽 닌텐도 서비스를 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갖고 있었지만
현재까지도 별 소식이 없는 걸 보면 당분간도 진행할 생각은 없는 모양입니다. -_-;;
하루라도 빨리 한국에서도 클럽 닌텐도 서비스가 진행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