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종 닌텐도 Wii U 
 타이틀 명 피크민 3
 언어 영어
 장르 AI 액션 (AI Action)

 발매일

 2013. 8. 4


Wii U 구매 이후 차근차근 게임 채워가는 중입니다.

그렇게 고민하다가 이번에 구매한 타이틀이 피크민 3네요


판매 가격은 60$인데, 벌써 해당 제품이 품절인지

아마존이나 이런데에서는 80$까지 가격이 올랐더군요.

비싼 가격에 사기는 싫고, 그렇다고 늦게 구매했다가는

나중에 가격만 더 비싸질것 같아서 이베이에서 주문했습니다.


브라질인가? 에서 발송했는데 3주 걸렸네요.

가격은 56$ + 배송비 8$ 들었습니다.

늦은 거 빼면 여러모로 만족합니다.



피크민 1,2 때도 느꼈던 거지만

오브젝트 표현이 정말 리얼리티합니다.

3에서는 HD 해상도로 더욱 정교해졌네요.


우거진 풀과 외계생명체(?)만 봐도 마치 다른 행성에 

온 올리마의 느낌의 관점을 살짝이나마 느껴봅니다.

역시 닌텐도 대표작 답게, 정말 필수 플레이 타이틀입니다.

할 게임이 밀려서 엔딩까지 보려면 한~참이나 걸리겠지만

아무튼 진득하게 날 잡고 플레이해봐야겠습니다.



이제 피크민 1,2,3를 모두 구매했네요.

한글로 '피크민' 보는게 왜 이리 어려운지 ㅠㅠ



몇몇 번역가를 구인해서 현재 피크민 2 Wii 버젼의 

로컬라이징 작업을 한창 진행중입니다.

빠르면 2개월? 늦어도 올해 내로는 보실 수 있을겁니다.


피크민 3도 추후 계획중입니다. 

한국 닌텐도가 정발 안해주면....

제가 직접 해야죠 머 ㅠㅠ

배고픈자가 열심히 찾는 법입니다....


이미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