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이 지구 종말의 날이라는 이야기가 많이 나오네요.
예전부터 관심이 있는 일이었지만, 바쁜 일상에 쫒기다보니 뭐 이건 그냥 별 감흥이 없더군요 ^^
그래도 글은 써볼까 싶어, 오늘의 인기 주제인 지구 종말과
오스트레일리아 헬게이트 외 등등 지구 종말 드립에 대해 간단히 적어봅니다.


마야 문명 달력이 끝나는 날, 지구 종말 2012년 12월 21일 8시 11분 (한국 시간)



마야 문명에서 만든 달력이 오늘일자로 끝나는 날입니다.
그런데 일부 사람들이 달력을 끝나는 날이 한 세상이 끝나는 날이 아닐까 라고 한 생각이 돌고 돌아
지구 종말이라는 괴담이 생겨났습니다.
물론 8시 11분 (한국시간)이 되기 전까지는 모르는 일이지만... 그래도 재미난 주제라 생각됩니다. ㅎㅎ



호주 (오스트레일리아) 헬게이드 종말론


호주 시간 기준 오늘 새벽 2시에 호주에서 이상한 현상이 발생해서 나온 이야기입니다.
하늘에서 오로라로 추측되는 섬광이 보였다는데, 그게 헬 게이트 이야기라는 소리가 나왔습니다.




과연... 요 빛의 정체는 뭘까요... ^^?


지구 종말로 가장 억울한 사람?


오늘 지구 종말론 이야기가 나오면서 가장 억울한 사람에 대해 나왔습니다.
과연 억울한 사람은 가장 누구일까요?




어쩌면 엊그제 당선된 대통령 후보가 아니실지... ^^;


오늘 최고의 종말 드립


[오늘 최고의 드립] 
지구 종말은 우천 관계로 연기되었습니다. 더욱 알찬 종말을 준비하여 다음 기회에 뵙겠습니다. 종말을 기다리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 드립니다.



그렇다네요.... ^^
웃긴 종말 이야기들을 모아봤습니다.
과연 8시 11분에 종말이 일어날까요? 
상상은 여러분들에게 맡깁니다. ^^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