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다이어트 관련 신규 모델 머첸트 (CPS)


제 주변 이웃분들을 보시면 다이어트 쪽으로 주로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습니다.
다이어트 쪽은 글 쓰는 사람도 많고 나름 레드 오션 시장이긴하지만
그래도 여전히 찾는 사람도 많고 아직까지는 괜찮은 모델이기에 많이 찾으시는 것 같더군요.

사실 저도 다이어트 쪽으로 해볼까라고 생각까지는 해봤지만 최근까지는 별 감흥은 없었습니다.
결국 어떻게 보면 그들만의(?) 리그이고 왠지 이곳에 끼어봐야 제게 득될건 없다고 생각했기 때문이죠.

하지만 몇일전 새로운 다이어트 수익 모델을 알게되서, 잊었던 다이어트 모델쪽에 다시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다른 수익 블로거분이 창설한 새로운 다이어트 수익 모델을 간략히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신규 다이어트 머첸트 (http://i-bodyline.com)



 (http://i-bodyline.com)은 7월 25일 새롭게 개설된 다이어트 머첸트 사이트입니다.
보통 다이어트 상담과 다르게 다이어트 식품이나 관련 물품을 판매하는 곳입니다.
특히 기존에는 보기 힘들었던 CPS 모델로서 어필레이트에게 수익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이어트 관련 어필레이트를 위한 다이어트 머첸트 사이트


이번에 새로 생긴 이 다이어트 머첸트는 CPS 모델로 수익금을 제공하는 머첸트입니다.
기존의 CPA 모델로서 상담 신청과 달리, 상품 판매가 됨으로서 수익금을 지급하는데요
상품 판매가 되는 경우 커미션을 10% 제공해주며, 재구매시 7%까지도 제공해준다고 합니다.


특히 재구매시 7% 제공이라는 점은 굉장히 색다른 특징이었는데요.
어필레이트가 별도의 광고를 하지 않더라도, 한번 구매를 했던 고객이 물건을 다시 구매하는 경우
그에 대해서 수익금을 지급된다고 하니...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충분히 관심 가시겠지요?

게다가 이 허벌라이프라는게 굉장히 재 구매율이 높은 아이템이라서 (40%정도)
잘만 알아보시면 굉장히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지 않나 싶습니다

이런 아이디어는 정말 머첸트도 어필레이트도 윈윈 하는 새로운 시스템이더군요.
 
기존의 마케팅의 경우 재구매의 경우에도 별도의 마케팅을 거치지 않으면
수익을 지급하지 않는데 이렇게 제공하는 걸 보니 한편으로는 고맙기도 합니다. 


다이어트 쪽에 관심이 많은 분들에게는 좋은 머첸트




아마 다이어트쪽으로 진행하셨던 분들에게는 매우 획기적인 새로운 아이템이 아닐까 싶네요.
이웃분들중에서 다이어트 쪽으로 진행하시는 분들이라면 이것으로 알아보셔도 참고 되실것 같습니다.

저도 바로 진행할까 싶기도 한데... 저는 다이어트 쪽에는 아직 부담스러워서리 ㅜ.ㅡ
지난번 [6월 블로그 결산] 위네모 (WiiNemo) 블로그 6월 결산합니다. 글 보신분들이면 아시겠지만
전 아직 다이어트 쪽에 적응도 안되고 아직 발을 들여놓기 좀 어렵네요 ㅎㅎ
그래도 기회되는대로 바로 시도해보도록 노력해볼 생각입니다. ^_^

아참.. 혹시 이 머첸트에 관심 있는 분들이라면 하단 사이트를 참조하시면 됩니다.


[신규 다이어트 머첸트] 바로가기  






* 머첸트 관련 이름은 의도적으로 제외하고 작성했습니다 
혹시 해당 글에 문제가 있으시다면 메일 또는 방명록에 
글 남겨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