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유난히 더웠던 6월이었습니다.
특히 6월 말에는 끝없는 장마로 인해 한때 지치고 우울했었죠...
아무튼 6월을 마치며 위네모 블로그 결산해 볼까 합니다.


6월의 방문자



이번달은 지난달에 비해서 키워드 공략이 약해서 그런지 방문자가 조금 줄었네요.
5월은 단타성 키워드 역할도 있었고 해서.. 생각보다 아마 많았던거 같습니다.
이번달은 하루 평균 2000명에 못미쳤네요..

인기 있는 키워드를 노리면 방문자야 금방 올린다지만...
전 이런게 별로 재미있지는 않더군요. (억지로 하는 기분이랄까?)
그냥.. 관심있는 글들 쓰면서 방문자 늘리는게 가장 좋은케이스가 아닐까.. 라고 생각해봅니다.

뭐 아무튼... 다음달에는 좀 더 분발해야겠습니다. ㅎㅎ


6월의 게시글


6월에 작성한 게시글은 33개 입니다. 평상시처럼 하루 한개 꼴입니다.
제가 솔직히 글을 잘 작성하는 편은 아닙니다만... 
그래도 나름 관심있게 글 쓰는게 몇개 있는데..
그런 것 중 대표적인 예가 하단의 글들입니다. 


개인적으로 환경에 관심이 많은데...  
포스팅을 하면서 여러가지로 많이 배운 것 같습니다.
특히, 제일 의외였던게... 관심 가질분들이 그렇게 많지는 않으실거 같았는데... 
의외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셔서 놀랐습니다...
(생각보다 조회수가 높았습니다)
 
바쁜 삶속에 환경은 뒷전~ 이라는 생각이긴하지만.. 
그래도 간혹 환경에 신경써보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_^


6월의 댓글


그리고 6월의 댓글 Top5는.. 요렇습니다.~
(하단의 목록의 닉 순서와 Top 순위는 무관합니다)


위의 다섯분들 정말 정말 감사드립니다. (--)(__) 꾸벅

그리고 위에는 없더라도 아래의 다른 분들도 항상 감사드리고 있습니다.

리혜님, 달콩이님, 아레아디님, 블로그토리 님, 플티~ 님, Mr. Louis 님, 에버그린 님, NNK 님, V라인 S라인 님, 
이즈군 님, 퐌다 님, miN`s 님, 량진 님, 프리티지지베 님, 스친기억 님, osten 님, MG게이버 님, 8월7일 님, 
스친기억파란하늘 님,  노블마인드 님, 전속력공룡 님 , 白野  님, 도영이 님, 이베이날다 님, 신기한별 님, Kay~ 님,
정암 님, 모르세 님,  서민당총재 님, 팽이님, 킹카즈마님, 아레아디님 등등! 헥헥.. 너무 많아서 적기 어렵네요

아참 그러고보니 요번 달은 새로오신 분들이 많이 늘으셨더군요~ 환영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교류 부탁드리겠습니다 ^_^~


6월 마케팅 시도 결과


지난달 이후로 수익 공개는 안하기로 했었습니다. 다만, 제가 시도했던 마케팅 결과 일부 정도만 몇개 적어볼까 합니다.
요번달에 시도해본건 다이어트 쪽 입니다.  커미션이 괜찮은데.. 워낙 경쟁률이 쎄서리.. -_-a

6월간 몇번 시도해봤는데요... 일단 결론만 말하면... 0건입니다... 덴장... ㅎㅎㅎㅎ

2011/06/08 - [덴마크 다이어트] 덴마크식 자몽 다이어트로 단기간에 체지방과 비만을 관리해보세요~
2011/06/14 - [음료 다이어트 팁] 설탕이 많이 들어간 음료는 다이어트의 독! 적절한 음료 마시고 다이어트 하세요~!
2011/06/24 - [다이어트 상담] 잘 나가는 다이어트 상담 사이트 추천! 체질 맞는 다이어트 상담해서 체중 감량해요!

원래 잘 나가는 키워드중 하나고...  검색쪽에서는 엄청 치열할거라 예상은 했었는데... 
막상 해보니... 정말 치열하더군요 -_-........... 올라간지 얼마 안되서 랭킹은 급감하고,
매일 같이 글 리젠되는거에 의해 뒤로 밀려버렸습니다. ㅋㅋ  

겨우 포스팅 3개만 발행해놓고 뭔가를 기대하는 제가 웃기긴 합니다만... 
그래도 아쉬운점이 없잖아 있네요.. 다이어트는 역시 함부로 하기 어렵습니다 ㅜㅜ 

 

7월의 목표


위에서도 적었지만, 제가 환경쪽에 관심이 많습니다.
특히 환경의 경우에는... 삶을 살다 보면 신경안쓰는게 많아지는데
우리가 조금만이라도 신경쓰면 환경을 보존할 수 있지 않나 싶습니다.
7월에는 이런 환경 관련 다큐쪽에 조금더 비중을 높여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 모두 지구를 사랑합시다 ㅎㅎ


후기

  
요번달에는 수익글은 좀 줄이고, 그래도 공감성 글 위주로 운영해 나간 것 같습니다.
다음달에도 비슷하게 운영해 나가지 않을까 싶네요~ 

블로그 운영하면서 느끼는거지만 수익보다도 역시
블로그 자체에 재미들이는게 가장 중요한게 아닌가 싶습니다.
매일 같이 수익글 쓰다보면 질려서 블로그 금방 접고 말거 같네요 ㅎㅎ
아무튼 7월에도 좋은 정보 올리는 블로그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모든 분들 6월 마무리 잘하시고 새로운 7월 맞이하시길 바래요~